" async="async"> ', { cookie_domain: 'auto', cookie_flags: 'max-age=0;domain=.tistory.com', cookie_expires: 7 * 24 * 60 * 60 // 7 days, in seconds }); 다이어트 식단 일주일치 공개 (0522-0528)
본문 바로가기
다이어트

다이어트 식단 일주일치 공개 (0522-0528)

by 식이식빵 2023. 5. 31.
반응형

다이어트 식단 일주일치 공개해 봅니다.

요즘 몸무게 정체기였는데 드디어 슬슬 더 빠지는 모습이라 너무 뿌듯한 요즘, 식단이 즐겁다. 5월 안에 52kg 진입이 목표인데 거의 불가능해 보여요. 그치만!!! 내가 할 수 있는 최선의 노력을 다 해보자✌ 8월 유럽여행을 기다리며 화이팅!!

 

 

 

 

 

다이어터 식단, 다이어트 식단, 다이어트 음식, 다이어트 외식, 다이어트 운동, 다이어터 배고픔, 직장인 점심, 다이어트 샐러드, 다이어트식단추천, 스타벅스샌드위치추천

 

 

 

 

 

다이어트 식단 참고사항

- 저는 직장인입니다.

 

 

 

 

 

 

 

월요일 (230522)

아침은 생략, 출근하느라 바쁩니다. 막상 회사 출근하면 먹고싶은 생각이 없어짐. 먹고싶은 시기가 있는데 그건 생리 전, 그때는 과일이나 당근을 주로 먹습니다.

 

점심은 프랭크버거 먹음, 점심은 자유식이고 편하게 먹습니다. 대신 배터지지 않을 정도로만! 배부르게는 괜찮음, 너무 과해서 배불러 죽겠다;; 이런 느낌이 들지 않도록 먹습니다. 햄버거는 다 먹고 감튀랑 콜라는 남겼어요.

 

저녁은 진미채+흑비밥, 허니버터칩 과자까지 조졌네요^^;; 

 

 

 

 

화요일 (230523)

아침은 멜론, 점심은 양배추샐러드에+윙봉3조각, 저녁은 수영 가기 전에 라면을 먹었네요^^? 배고팠나보다 ㅋㅋㅋ

라면은 풀무원 건면 짜글면 먹음, 너무 맛있고 칼로리도 막 높지 않음!!

 

 

 

 

 

 

수요일 (230524)

점심은 회사 도시락 먹었어요,  본도시락 먹은듯? 그냥 편하게 배터지지 않을 정도로 먹습니다.

저녁은 두부에 만두하나, 윙봉 하나! 두부 쫀맛탱💕💕💕

 

 

 

 

 

 

 

 

 

목요일 (230525)

이 날은 배가 안 고팠는지, 아침 생략, 점심 먹기 전 편의점 휘낭시에 먹고 점심 샐러드+윙봉3조각 먹었네요

퇴근 후 수영 빡시게 조지고 집와서 아무것도 안 먹은 이유가

너무 뿌듯해서인듯, 집 와서 근력운동까지 빡운했네요.

진짜 이런 뿌듯한 날에는 배고프지만 참을성이 파워업 되는듯

 

 

 

 

 

 

 

금요일 (230526)

딱 봐도 뭘 되게 많이 먹음ㅋㅋㅋㅋㅋㅋ

목요일 보상심리로 아침에 일어나자마자 열라면 반개 뿌심, 모닝라면은 옳습니다❣

회사에서 엄마가 준 이름 모를 과자하나를 먹고 점심엔 만두를 먹었어요. 3개 남김. 아침 라면을 먹어서 그런가 그리 입맛이 땡기진 않음

만두 먹고 후식으로 하겐다즈 아이스크림><

퇴근 전 파인애플 먹은 게 저녁 안먹으려고 했는데

집 갔더니 엄마가 비빔국수를 해 놔서 안 먹을 수 가 없었음 ^^

비빔국수 1/2 그릇 먹고, 전병과자로 마무리~

+그리고 근력운동 30분!!

 

 

 

 

 

 

 

토요일 (230527)

아침은 늦게 일어나서 생략하고 점심 먹었는데

통닭 후라이드 1/2 + 고기야채쌈+오뚜기 짜슐랭라면+알로에 음료까지 야무지게 먹어줌!!

점심을 과하게 먹어서 저녁은 배가 고프지 않아 생략

근력운동 뿌셨고요.

 

 

 

 

 

 

일요일 (230528)

모닝스벅으로 가서 바비큐치킨치아바타 샌드위치랑+아메 주문!! , 필더레드는 킵 !

#스타벅스샌드위치추천 바비큐치킨치즈치아바타 :  329칼로리에 무엇보다 맛있음💕💕💕 

스벅에서 공부하고 집와서 과일이랑 엽떡 시켜먹었다. 엽떡 진짜 몇개월만인지.. 오랜만에 먹었지만 맛있다!

 

 

 

 

먹을 거 다 먹으면서 다이어트 가능하쥬?!

적고보니 걸음수가 많이 부족하네요.

걸음수 늘릴 방법을 고민해봐야겠어요.

저는 밀리그램 다이어트 앱으로 식단을 기록해요

어쩌다 만난 앱인데 아직도 사용중인 앱입니다.

 

 

 

안 보면 손해인 다이어트 노하우

1 클린주스 

2 보리차

3 다이어트 유산균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