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async="async"> ', { cookie_domain: 'auto', cookie_flags: 'max-age=0;domain=.tistory.com', cookie_expires: 7 * 24 * 60 * 60 // 7 days, in seconds }); 컬쳐랜드 모바일문화상품권 편의점 사용법 (온오프라인 사용처 구체적으로!)
본문 바로가기
정보공유

컬쳐랜드 모바일문화상품권 편의점 사용법 (온오프라인 사용처 구체적으로!)

by 식이식빵 2020. 8. 6.
반응형

컬쳐랜드 발행 모바일문화상품권을 이용한 편의점에서 사용할 수 있는 방법을 알아보아요.

 

 

어렸을 때 문상으로 용돈도 받았던 기억이 참 많은데요.

어릴땐 잘 모르니까 거의 책 구매 아니면 게임에 많이 사용했던 것 같아요.

 

 

 

요즘엔 종이문화상품권 말고도 폰으로도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모바일문화상품권이 있더라구요!?

 

 

 

성인되니까 상품권을 멀리하게 되고 그랬는데

요즘 여기 저기서 기프티콘이니

상품권을 정말 선물로 많이 받고있어서 ㅠㅠ

 

사용하게 됐는데

정말 사용처도 많고

엄청 다양하더라구요! ! 

 

 

 

 

●컬쳐랜드 모바일문화상품권 편의점 사용 방법!

 

 

 

 

제가 받은 모바일문화상품권인데요!

이렇게 바코드 이미지로 바코드 밑에는 상품권 번호가

4자리-4자리-4자리-4자리가 적혀있어요.

 

 

 

4자리 숫자로 온라인으로도 충전 할 수 있는데

저는 주로 이 모바일상품권으로 편의점에서 많이 이용해요!

 

 

 

CU / GS25 / 세븐일레븐 / 이마트24 / 미니스탑 편의점에서 이용이 가능하고

현금영수증도 계산할 때 발급해달라고 꼭꼭 말씀하셔서

증빙 처리도 꼭 해보세요! ! !

 

 

 

가끔가다가 잘 모르시는 알바분이나 직원분이 계시는데

이거 상품권이라고 말씀하시면

포스기에서 뭘 누르시고 스캔하면 결제가 됩니다 !

 

 

 

근데, 편의점에서 구매가 불가한 종류가 있어요.

담배, 종량제봉투, 교통카드 충전, 상품권 교환 등등 이런건 안 되니까

참고하세요 !

 

 

 

 

 

●컬쳐랜드 모바일문화상품권 오프라인 사용처 !

 

저기 이미지 사용처는 편의점, 교보, CGV 만! 표기가 되어 있는데요. 노노노노! 더 많은 사용처가 있더라구요. 왜 저렇게만 기재했는지? 이해가 안 되지만 ;; 더 많은 사용처 알려 드릴게요. (되게 많아서 놀람 주의!)

 

 

 

 

※편의점 / 도서 / 영화 / 문구

편의점, CGV, 교보문고, 영풍문고, 알라딘, 반디앤루니스, 북스리브로, 아트박스, 핫트랙스

 

※외식

KFC, 유가네닭갈비, 자연별곡, 애슐리, 애슐리퀸즈, 피자몰, 수사, 리미니, 로운, 페어링6, 후원, 테루, 아시아문, 반궁, 다구오, 푸드엠파이어, 카페자우, 토프레소, 밥이답이다, 버거헌터, 싱카이, 업타운카페, 케세이호, 계절의 맛, 

 

※카페

탐앤탐스, 공차, 달콤커피, 빈스빈스커피

 

 

위에 매장에서는 저 모바일문화상품권으로 결제가 가능하더라구요!

상품권이 정말 쏠쏠하게 들어와서

자연별곡도 가보고 탐탐, 공차에서도 결제를 해 봤더니

좀 시간이 오래 걸리긴 한데 ^^;;

현금영수증 처리도 되고! 넘 좋드라구요.

우리 또 재테크하면 현영은 필수니까 놓치지 말아요...!!

 

 

 

 

 

●컬쳐랜드 모바일문화상품권 온라인 사용법 !

또또또! 오프라인 말고도 ㅋㅋㅋㅋㅋㅋㅋㅋ

온라인에서 사용할 수 있어요!! (이미지 참고해주세요.)

아까 바코드 밑에 숫자가 있다고 했잖아요.

그 4자리 숫자들을 컬쳐랜드 아이디에 충전하면 카톡 이모티콘구매, 쇼핑몰 결제도 가능하고, 온라인으로 책 구매도 할 수 있고, 백화점상품권, 스타벅스, 올리브영 쿠폰도 구매할 수 있더라구요. 정말 대박..

저 여기저기서 상품권 선물 많이 받고 이제는 상품권으로 결제하기가 일상이 됐어요...;; 정말...

 

 

심지어 오픽까지 결제되네...

증말 다양하죠..? 제 최애 사이트는 지마켓이랑 11번가, 올리브영, 카톡임티 구매하기인데

다음 포스팅으로 결제 방법도 올려보려구요.

 

무튼, 온라인으로 충전하면 이미지에 있는 쇼핑몰 온라인 결제가 가능하구요.

 

쿠폰은 더 놀랄 수 있음 주의,,,,;;

 

 

 

 

백화점상품권,,,ㄷㄷㄷ 주유권,,, 롯데마트!! 카페ㅡ 치킨!!!! 미쳤음 ;;
설빙, 하남돼지집 다 존맛탱들,,,,
화장품이며 카페며 피자며 별거 다 있어요.... 연타발까지 ;;; 

 

대박이쥬...?

 

컬쳐랜드 홈페이지에 등록하면 컬쳐캐시가 되는데

적립된 컬쳐캐시로 쇼핑몰이랑 위 쿠폰들 구매해서

쿠폰 매장에 가서 결제하면 돼요...

 

 

전 요즘 걍 상품권에 미쳤다는,,, 쇼핑몰들 돌아다니거나 초록창에 상품권 검색하면 할인해서 많이 팔잖아요. 그런걸루 구매해서 조금 더 저렴하고 알차게 쇼핑할 수도 있으니까 스마트컨슈머가 되는 데에 어렵지 않습니다! 앞으로도 상품권 선물 많이 받아서 더 써야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컬쳐랜드 상품권 충전하는 방법

컬쳐랜드 홈페이지 > 충전 > 문화상품권 메뉴에서 입력하면 됩니다!! 

 

 

 

 

 

 

다들 현명한 소비되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