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async="async"> ', { cookie_domain: 'auto', cookie_flags: 'max-age=0;domain=.tistory.com', cookie_expires: 7 * 24 * 60 * 60 // 7 days, in seconds }); 다이어터 선언하기 : 식단일기
본문 바로가기
정보공유

다이어터 선언하기 : 식단일기

by 식이식빵 2021. 9. 29.
반응형



이 글은 일기형식으로 혼잣말이 난무합니다

모아뒀다가 9/28 일자에 정리하고 29일에 중간중간 수정중이기 때문에 시간 개념이 뒤죽박죽임,





추석에 아무생각 없이 먹은 결과로 다시 인생 최대 몸무게를 찍었음 ^^
어이가 없지 60을 찍다니..? ㅎ
괜찮아... 빼면 돼... 할 수 있어...
(2n년동안 못한걸 할 수 있을까..?)

 






9/23 목


아침 생략
점심 써브웨이 샐러드
저녁 부대찌개 소식

목요일은 좋았어







9/24 금


아침 생략
점심 카레
저녁 떡볶이, 곱창에 맥주 ^^ 쩔었다..
아주 불금이라고 미쳤지...?ㅎㅎㅎㅎ 괜찮아..
다음날 장실가서 비울 생각이였으니까

 

진짜 곱창 존맛인데 ㅠㅠㅠㅠ 너무 맛있어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9/25 토  



아침 전
점심 골드킹 bhc
저녁 골드킹 남은거먹고
야식으로 핫도그 ^^

아주 신났지...ㅎ
이 날 전 먹고 카페간다는걸 카페도 안가고
집에서 아주 신났지 ^^

비주얼 뭐냐 골드킹 존맛 사랑해 당분간 맛초킹 보다 널 좋아할거야






  

9/26 일  



아침 육회
점심 골드킹 남은 닭다리 1개, 구슬아이스크림
저녁 등뼈

이날은 괜찮았어 걷기도 많이 했고
저녁을 일찍 먹어서
갠춘 ㅎ

우리엄마의 요리솜씨를 전세계로 알리고 싶은 맘...




  

9/27 월  



아침 토마토
점심 본죽
저녁 잡채밥 2번/등뼈/프렌치프라이 4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점심에 그 많은 본죽을 먹고
저녁에 또 배가 고파서 잡채밥도 두번이나 먹었음ㅋㅋㅋㅋㅋㅋ
프렌치파이까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침을 챙겨먹는 날에는 유독 더 많이 먹는것 같다...
아침을 안먹을까 진지하게 생각했던 날....




그리고,,,
클린24시간 5일 프로그램 주문완료!!!
내돈내산 후기로 포스팅도 할거야!!

진짜 내돈내산임... 회사에 후배가 하나줘서 먹었는데 동 잘나와서 구매하기도 하고 디톡스 진하게 하려고 구입함






  
9/28 화  


아침 생략
점심 샐러드
점심 간식 카카오바
저녁 두유,프렌치파이1,초콜릿

오리엔탈소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7월까지인건데 ㅋㅋㅋㅋㅋㅋ그냥 먹어요 ^^ 괜찮아 맛 그대로고 죽지 않아~~


약간 루꼴라 이렇게 음미해서 먹는건 처음인데
매운느낌..? 뭐라하지
약간 칼칼한 맛이 나서 당황;; ㅎ

너무 많이 넣으면 안 되겠다..


그리고 저녁은 의도치 않게 안먹었다고 보면 되는데
왜냐면..
나 이날 직장에서 너무 바빴어...;;
퇴근하는데 입뚝떨 ;;
그래서 안먹긴 그렇고해서 두유랑 간단하게
먹고 씻고 일찍 잠



내일 클린24시간 택배 오는거까지 사진찍고
내일 포스팅 올려야지~~ 현재 쓰는 시간 210928 오후 09:06


 

9/28 수



아침 생략하고 회사와서 빅파이 한개
점심 내최애수제버거 버거앤프라이즈♡♡♡
저녁 클린24 1포 + 두부김치 조금

감튀랑 콜라는 남겼음, 버거는 다 먹음! 치즈볼도 한입만 , 배부르다~~

 

 

두부김치 존맛 ;;;

원래 저녁은 생략하려고 했는데

집에 이 비쥬얼이 있는데

안 먹을 수가 없쥬...

너무 맛있게 먹었당

 

클린주스 오늘 딱 배송이 와서 1포 먹고 두부김치 먹었음

진심 지금 얘땜에 

기운이 없음..

화장실 뻥 안치고 10번감 ^^!

지금 이 글을 쓰는 순간에도 계속 신호옴... ^^

 

살이 안빠질수가없을듯 ;;

후기는 5일뒤에 써야지 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