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async="async"> ', { cookie_domain: 'auto', cookie_flags: 'max-age=0;domain=.tistory.com', cookie_expires: 7 * 24 * 60 * 60 // 7 days, in seconds }); 잠실 송리단길 텐동 주우동 핫플전 방문하세요
본문 바로가기
정보공유

잠실 송리단길 텐동 주우동 핫플전 방문하세요

by 식이식빵 2021. 9. 5.
반응형

 

 


엄마랑 어디가지? 하다가 냉우동이 먹고 싶어서 방문한 곳인데요.

텐동에 빠져버린 곳을 소개합니다.

위치는 살짝 안쪽에 있어서 지도 참고하면 찾기가 쉬워요

 

원목 인테리어로 굉장히 깔끔하고 너무 좋았어요.

생긴지 얼마 안 된 듯!?

앞에 주차장이 보이지만

주차는 안 된다고 하네요 ㅜ.ㅜ

 

아무래도 위에가 빌라이다보니 주차가 안 되는건가..? 싶었음.

주차는 안 되니까 인근에 주차할 공간이 생기면 후딱 주차하셔야 합니다.

 

 

인테리어 너무 예쁘죠?

진짜 깔끔하고 너무 좋았어요.

모임이나 데이트하기에도 좋아보이네요

 

나 여기 체험단으로 간 거 아닌데 내가 전세낸 것 마냥 나왔넴 ...ㅎㅎ;;

 

아나고텐동 하나

붓카케 우동 하나

하이볼 하나

 

주문했어요.

 

 

하이볼 너무 좋아

깔라만시 하이볼 꼭 드세용!!

 

 

 

 

 

장어 한 마리가 통째로!! 들어가 있어서 비주얼 대박이쥬?

서울대역쪽에서 1시간 기다려서 먹었던 텐동이 생각나는데

그때 엄청 느끼하고 별로여서 텐동 쳐다도 안 봤던지라..

 

엄마가 텐동 먹으라고 엄마한테 줬는데

너무 존맛인거 있죠...

 

일단 느끼하지가 않고 크리스피한게 정말 제 스탈...

야채도 있다보니까 엄마도 무지 좋아했어요.

 

주우동 시그니쳐 텐동이라든데

인정합니다..

 

 

꽈리고추, 단호박, 새우등등이 들어갔는데

리얼루 하나도 빠짐없이 너무나 맛났어요.

 

밥이랑 소스는 리필이 되니까 모자르면 추가주문 하시길 바래요.

 

 

 

 

대망의 붓카케우동

냉우동인데요.

 

이 날 냉우동이 너무 당겨서 검색하고 갔는데

정말 쫄깃쫄깃 그 자체로 너무나 맛있었네요.

 

옆에 있는 간장소스를 한번에 넣지 않고

조금씩 부어서 먹는건데

존맛탱 ;

 

 

 

너무 맛있엉 ;

 

 

이건 온센다마고

밥에 톡하고 터져서 먹으면 을마나 맛있게용?

 

잠실 송리단길 텐동 냉우동 맛집으로 인정합니다.

핫플되기전에 방문하세요~!!

 

 

반응형

댓글